회원가입

약관동의 순서
English-time 약관동의
웹회원 이용약관 동의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국제어학개발원(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English-Time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English-Time(잉글리쉬타임)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이메일 주소)"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이메일 주소를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정품코드(상품번호)”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합니다.
⑤ “탈퇴”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를 의미합니다.
⑥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정의합니다.
⑦ “서비스 중지”라 함은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⑧ “회원정보”라 함은 성명, 연락처 등 “회사”가 온라인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말합니다.
⑨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질문, 답변, 자료(컴퓨터 프로그램 포함), 사진, 도형, 영상 등을 의미합니다.
⑩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개정)

① 이 약관은 www.english-time.co.kr 사이트(이하 “잉글리쉬타임”이라 함) 상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등록절차를 거쳐 등록을 완료하면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④ “English-Time(잉글리쉬타임) 이용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English-Time(잉글리쉬타임)”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4조(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 약관 등”이라 함)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이용신청 승낙과 계약 체결)

①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에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가 정품제품을 구매 한 다음 온라인에서 정품인증을 하고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경우에 대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③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아니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①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허가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서비스 관리를 위해 정한 실명, 이메일 주소 등 일부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하거나 “회사”의 정책에 따라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대리인이 개인정보를 열람 또는 수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교재구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홈페이지(http://www.english-time.co.kr/)의 개인정보 메뉴에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거나 개인전자우편을 통해 “운영자” 또는, 교재를 구입한 해당 지사로 문의하여 수정하는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④ 제3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 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English-Time(잉글리쉬타임)”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와 관련하여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회원”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와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및 무단 수집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제11조(“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각 교육상품 활용법, 교수법, 동영상 서비스
2. 각 교구 활용법, 교수법, 동영상서비스
3. 게시판형 서비스
4. 교육상담 전화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①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초기화면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 폭주, 설비부족 등의 이유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서비스”의 변경 등)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또는 서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Help me)”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5조(“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단, 권리자는 해당 요청에 적법한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게시중지 또는 삭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전부(2차적 저작물 작성권, 편집 저작물 작성권 포함)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7조(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Help me)” 또는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일정기간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최종 삭제에 대한 결정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은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여야 합니다. 단, 공공적 성격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18조(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English-time(잉글리쉬타임)”또는, “소속지사” 에서 탈퇴한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④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전화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19조(“회사”의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나 단말기의 성능문제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2년 10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국제어학개발원은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 제 3자에 대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회원탈퇴)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1.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12. 고지의 의무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일반구매자:
- 정회원 확인 절차: 정품코드

② 홈쇼핑 구매자:
- 정회원 확인 절차: 정품코드
- 필수항목: 학부모이름, 자녀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등

③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불량이용 기록
④ 비구매자 및 상담신청자:
- 필수항목: 학부모이름, 자녀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주소, 배송요청

②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정품코드, 학부모이름, 아이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회원제 서비스이용에 따른 정회원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름, 전화번호, 주소: 물품배송시 정확한 배송지 확보, 상담신청, 샘플CD 발송에 이용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유료정보 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 이용자의 IP주소, 방문 일시: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통계학적 분석에 사용
- 그 외 선택항목: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사용

■ 제 3자에 대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각종 서비스 이용 혹은 이벤트 응모, 사용자 리서치 등 여러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면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해 동의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도 반드시 고지 및 동의 받은 목적과 기간 내에서만 이용되며,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명기한 사항에 따라 처리됩니다.
- 제공 목적: 교육정보 소개 및 이벤트 등을 위한 고객상담
-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 번호
-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탈퇴 시까지 또는 개인정보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회원탈퇴)

이용자는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를 클릭하여 직접 열람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정정을 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http://www.english-time.co.kr/)” 또는 제품을 구매한 지사로 연락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의 “탈퇴”를 클릭하여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english-time” 웹사이트 또는 “소속지사” 에서 탈퇴한 경우 이용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습니다. 탈퇴 후 다시 웹사이트 가입을 원하는 경우 “7일” 이후 회원재가입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회원의 정품코드, 기초정보 및 구매이력 정보
ㆍ보존 이유: 임시 탈퇴 및 휴회 후 재가입
ㆍ보존 기간: 1년
- 부정이용기록
ㆍ보존 이유: 부정 이용 방지
ㆍ보존 기간: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ㆍ보존 이유: 통신비밀보호법

ㆍ보존 기간: 3개월

■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 변경' 등)를,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회원으로 등록하면, 처음 로그인할 때 쿠키가 설정되며, 로그아웃 하면 삭제됩니다. 회원 로그인과 관련하여 쿠키가 사용되는 것은 현재 로그인 상태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사용됩니다.
- 회사는 사용자 환경 설정 등에서도 쿠키를 사용합니다. 개인이 직접 선택한 검색 사용환경 값을 저장해 두었다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환경 설정을 위하여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의 차이나 반복 사용 정도 등 이용자의 이용 행동에 관한 정보를 파악하여 한 타겟 광고에 사용합니다.
- 쿠키는 회사가 진행하는 이벤트, 회원 서비스 등과 같은 각종 프로모션 행사 등에서 고객의 참여 빈도수 확인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가. 기술적인 대책
① 회원 아이디(이메일 주소)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 정보는 접근 권한과 비밀번호에 의해서 철저히 보호됩니다.
②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으며,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 정보가 급작스런 시스템 장애로 훼손되는 것에 대비하여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며, 기타 시스템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모든 기술적인 장비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나. 관리적인 대책
위와 같은 노력 이외에 회원님 스스로도 제3자에게 비밀번호 등이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비밀번호 등이 공공장소에 설치한PC를 통해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정품코드, 이메일 주소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성명: 이재호
● 소속: 온라인사업팁
● 직위: 부장
● 전화: 02-452-0012
● 이메일: quijh@artenglish.co.kr

■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2012년 10월 25일
- 시행일자: 2012년 10월 25일


확인확인 취소취소